실시간 뉴스


'어느날' 차승원 "김수현 까탈스럽지 않더라, 편안하게 해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어느 날' 김수현과 차승원이 첫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26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감독 이명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어느 날'에서 김수현은 평범한 대학생이었으나 하룻밤 사이에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 역, 차승원은 한순간에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에게 유일하게 손을 내미는 변호사 신중한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 작품이 처음이다.

배우 차승원과 김수현이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배우 차승원과 김수현이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차승원은 "김수현이 까탈스럽지 않다. '자기것'이 확실히 있다. 그러면서 남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쉽지 않다. 그것을 하는 친구라 '그래서 김수현이구나' 많이 느꼈다"라고 말했다.

그는 "무덤덤하게 지나가는 것들이 내게 잔상이 남았다. 자기 것을 하면서 남을 배려하는 것이 쉽지 않다. 둘 중에 하나는 포기해야 하는데, (김수현은) 아주 견고하다"라고 말했다.

김수현은 "저는 (차승원) 선배님을 보고 자랐다. 혹시 무섭거나 호흡이 안 맞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첫 대본리딩 현장에서 인사를 드리며 눈빛 교환을 했다. '이미 서로 좋아하고 있다'고 느껴졌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신라의 달밤' '선생 김봉두' 같은 출연작을 제가 아는 척을 하면서 혼자 희열을 느꼈다. 너무 좋았다"라고 활짝 웃었다.

'어느 날'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김수현 분)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 분)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8부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다. 오는 11월 27일 0시에 첫 공개된다. 매주 토, 일 0시 서비스 개시를 통해 주 2회, 총 8부작으로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느날' 차승원 "김수현 까탈스럽지 않더라, 편안하게 해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