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네스프레소가 '버츄오 넥스트' 출시를 기념해 '나의 커피를 찾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네스프레소 채널 친구 추가 후 채팅창 상단 메뉴바에서 '나의 커피를 찾다'를 선택한 뒤 몇 가지 질문에 답하면 나만의 여행 스타일과 함께 나에게 맞는 커피를 알려준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 출시 기념 이벤트 [사진=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 출시 기념 이벤트 [사진=네스프레소]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나만의 커피를 추천 받은 뒤 채팅 창 메뉴바의 '이벤트 참여하기'에 정보를 제출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된 5명에게는 버츄오 넥스트 홈카페를 증정한다.

◆오랄비 iO, 네이버 라이브 진행

한국 P&G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가 오는 2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프리미엄 전동칫솔 iO시리즈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에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네이버 N포인트를 최대 2만원까지 지급하고, 보테가 베네타 명함케이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콜러, 시그니처 쇼룸 오픈 기념행사 성료

콜러가 판교 시그니처 쇼룸 오픈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박세리 감독과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는 콜러의 키친 앤 바스 제품 중 프리미엄 라인을 전시한 시그니처 쇼룸 오픈을 기념해 진행됐다.

콜러 시그니처 쇼룸 오픈 기념행사에 참석한 박세리 감독(오른쪽) [사진=콜러]
콜러 시그니처 쇼룸 오픈 기념행사에 참석한 박세리 감독(오른쪽) [사진=콜러]

박세리 감독과 함께 쇼룸 투어를 진행하고, 퍼팅 대결, 포토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아울러 이달 출시된 오케이션 신제품과 12월 정식 출시를 앞둔 신제품 '목시 핸드 샤워기'도 공개했다.

◆커세어, 프로 커스텀 쿨링 CPU 워터 블록 출시

커세어가 '하이드로 X 시리즈'의 새로운 프로 세대 커스텀 쿨링 CPU 워터 블록인 'XC5 RGB 프로(XC5 RGB PRO/이하 XC5 RGB 프로)', 'XC7 RGB 프로(XC7 RGB PRO/이하 XC7 RGB 프로)'를 출시한다.

110개 이상의 고효율 마이크로 쿨링 핀과 혁신적인인 4분할 플로우 디자인이 적용돼 우수한 냉각 기능과 함께 생생한 RGG 조명을 느낄 수 있다. 인텔, AMD의 최신 CPU는 물론 시중에 나와있는 모든 CPU와 차후 출시 예정인 인텔 LGA 1700 소켓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