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후의 명곡' 박기영·손태진, 2F에 승리…절절한 맞대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불후의 명곡' 박기영 손태진이 2F에 승리를 거뒀다.

27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전설의 DJ 이금희 편으로, 최고의 가수 12팀이 이금희와 함께 꾸준히 사랑받는 라디오 애청곡들을 재해석했다.

'불후의 명곡' 박기영 손태진이 이프를 꺾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사진=KBS]
'불후의 명곡' 박기영 손태진이 이프를 꺾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사진=KBS]

이날 첫번째 주자로는 포맨에서 2F로 음악 인생 2막을 알린 신용재 김원주였다. 이프는 악뮤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거지'를 선곡해 이프만의 절절한 감성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프에 이어 무대에 오른 주인공은 박기영 손태진이었다. 두 사람은 이선희 '인연'을 선곡해 동양적인 매력과 애절한 감성을 살려 열창했다. 그 결과 박기영 손태진이 승리를 거뒀다.

이금희는 "최근 이별을 한 분들은 정말 슬플 것 같다. 사연이 없는데도 마음이 무너지는 기분이었다. 정말 전율이 느껴지도록 잘 들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이금희는 '인연'의 원곡 가수 이선희와의 24년간의 인연을 공개하며 "추석에 여행 프로그램을 같이 했었는데 반응이 좋았다. 새해에 방송이 한 번 더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마이클 리, 유리상자, 박기영 손태진, 박애리 팝핀현준, 고유진, 이정 몽니, 이프, 라붐, 유회승, 신승태, 류정운 박산희가 출연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후의 명곡' 박기영·손태진, 2F에 승리…절절한 맞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