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후의 명곡' 박애리, 한복+쪽머리 대신 강렬 비걸…프리즈도 성공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불후의 명곡' 박애리가 파격 변신을 선보였다.

27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전설의 DJ 이금희 편으로, 최고의 가수 12팀이 이금희와 함께 꾸준히 사랑받는 라디오 애청곡들을 재해석했다.

'불후의 명곡' 박애리 팝핀현준 부부가 나미 '영원한 친구'를 재해석해 무대를 꾸몄다. [사진=KBS]
'불후의 명곡' 박애리 팝핀현준 부부가 나미 '영원한 친구'를 재해석해 무대를 꾸몄다. [사진=KBS]

이날 방송에서는 마이클 리, 유리상자, 박기영 손태진, 박애리 팝핀현준, 고유진, 이정 몽니, 이프, 라붐, 유회승, 신승태, 류정운 박산희가 출연했다.

박애리 팝핀현준 부부는 1승을 거둔 박기영 손태진과 맞붙게 돼 무대에 올랐다. 박애리는 한복에 쪽 진 머리 대신 강렬한 비걸로 파격 변신해 나미의 '영원한 친구' 무대를 꾸몄다.

특히 박애리는 풀어헤친 머리로 프리즈 동작까지 성공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팝핀현준의 에너지까지 더해지며 무대는 뜨겁게 달궈졌다. 찰떡궁합 부부가 만든 환상적인 무대에 출연진들도 기립박수를 아끼지 않았고, 박기영 손태진을 꺾고 1승을 거뒀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후의 명곡' 박애리, 한복+쪽머리 대신 강렬 비걸…프리즈도 성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