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돌싱글즈2' 윤남기, 이다은에 '올인'…이창수x김은영, 극적 화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돌싱글즈2' 윤남기가 이다은을 향한 진심을 고백했다.

28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2' 7회는 평균 4.2%(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2부 기준)를 기록, 5주 연속 종합편성채널 동시간대 1위를 수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회에서 커플이 된 윤남기X이다은, 이덕연X유소민, 이창수X김은영의 3색 동거 라이프가 펼쳐졌다.

돌싱글즈2 [사진=MBN]
돌싱글즈2 [사진=MBN]

이덕연X유소민 '덕소 커플'은 '리-웨딩' 촬영 후 4주 만에 동거 하우스에 만나, 두 개의 방을 각자 나눠 쓰기로 했다. 이를 지켜보던 이혜영 등 4MC는 "진도가 빠른 다른 커플들과 달리 본인들만의 속도가 있는데, 적절한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잠시 후 이덕연은 부대찌개와 반찬 5종으로 저녁 식사를 차렸다. 식사 도중, 유소민은 축구 마니아인 이덕연을 위해 해외 직구로 구해온 유니폼을 선물했는데, 이덕연은 고마워하면서도 사이즈가 불편해서인지 금방 옷을 벗어버려 유소민을 서운케 했다.

다음 날 이덕연은 먼저 일어나 유소민을 위한 아침 식사를 예쁘게 차려준 뒤 아들을 데리러 나갔다. 평소 아침을 먹지 않는 유소민이지만, 정성스러운 상차림에 그는 맛있게 식사를 마쳤다. 몇 시간 후 이덕연은 7세 아들 태성 군을 데리고 왔다. 태성 군은 쑥스러운지 아빠 뒤에 숨었지만, 낯선 이모를 힐끔 바라보면서 호기심을 보였다. 유소민은 맛있는 카레와 떡볶이를 차려주면서, 태성 군과의 거리 좁히기에 나섰다.

다음으로 이창수X김은영의 동거 둘째날 이야기가 펼쳐졌다. 앞서 두 사람은 김은영의 남사친 문제로 격한 언쟁을 벌인 후, 냉랭한 상태에서 출근길에 나섰다. 둘째 날 김은영은 이창수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커플 젠가'를 준비했다. 또 저녁 식사를 차린 뒤 퇴근한 이창수를 향해 애교를 발사했다. 이창수는 맛있게 식사를 하긴 했지만, 이후 노래방 마이크를 켜서 '희나리'를 구슬프게 열창했다. 김은영은 이창수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노래 가사에 눈물을 쏟았다.

이들은 "화났을 때 내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냐" "나랑 헤어지고 싶었던 순간이 있었어?" 등 심도 깊은 질문에 솔직하게 답해 서로를 이해해가는 시간을 가졌다. '눈싸움' 대결에서는 김은영이 "손만 잡고 잘 수 있어?"라는 기습 질문을 던졌는데 "아니"라고 이창수가 받아쳐 분위기가 누그러졌다. 이어 이창수는 김은영에게 직접 팩을 해줬고, 방을 나서던 김은영이 대자로 넘어지자 빵 터졌다. '쌈싸라 커플'의 극적 화해 모먼트에 4MC는 안도의 미소를 지었다.

윤남기X이다은 '남다른 커플'은 동거 첫날 저녁, 남한산성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손깍지를 낀 채 노을을 바라보며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후 동거 하우스로 돌아온 윤남기는 이다은의 '최애 칵테일'을 직접 만들어줬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이다은은 "오랜만에 느끼는 감정이라 더 불안하다"고 털어놨다. 이에 윤남기는 "앞으로 감정이 조금은 달라지겠지만 자연스럽게 좋은 쪽으로 바뀔 것"이라고 한 뒤, "다은이네 동네로 이사가려고 한다. 몰라, 올인이야"라고 고백했다. 결국 이다은은 "나 왜 이러지"라며 눈물을 쏟았다. 두 사람은 한 침대에서 첫날밤을 보냈다.

다음날 이다은의 절친 부부가 방문했다. 이다은의 중학교 동창인 혜림 씨는 부쩍 가까워진 모습에 "다은이가 마음을 주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인데 생각보다 빨라서 놀랐고 더욱 진심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다은은 "연애나 결혼에서 겪어보지 못한 사랑을 주니까 나도 모르게 자꾸 귀여워지고 있다"며 웃었다. 또한 '남다른 커플'은 "최종 선택 전날 캠핑카에서 잠을 자다가 화장실을 갔는데 컴컴한 밤길을 서로의 손을 잡고 의지해서 갔다"는 비화를 털어놓은 뒤, "하루하루 계속 더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했다.

12월5일 일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싱글즈2' 윤남기, 이다은에 '올인'…이창수x김은영, 극적 화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