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 상체노출…사우나 액션투혼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이 상체를 노출한 채 괴한의 피습을 당했다.

'해피니스' 후속으로 12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연출 유선동 극본 김새봄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밍크엔터테인먼트)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 [사진=tvN]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 [사진=tvN]

이동욱이 분한 류수열은 출세지향 결과주의 형사로 초고속 승진을 위해서라면 권력과 갑질을 일삼는 빌런들의 부정부패도 알아서 눈 감아주고 현재만의 이익을 대변하는 기회주의자다. 그런 그가 사우나에서 의문의 습격을 당했다.

29일 공개된 스틸에서 이동욱은 개미 그림자조차 찾아볼 수 없는 한적한 사우나실에서 땀을 빼고 있다. 긴장이 풀리는 듯 눈이 살짝 감겨 있는데 입가에 미소가 걸려있다.

하지만 곧 이동욱에게 일생일대 날벼락이 찾아온다. 이동욱이 갑자기 느껴지는 인기척에 당황한 듯 소스라치게 놀라고 있는 것. 난데없이 불쑥 찾아온 의문의 인물에 이동욱은 놀란 토끼눈을 뜬 채 당혹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이동욱이 위기를 감지하기도 전에 정체불명 괴한에게 피습을 당한 듯 바닥에 나가떨어진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높인다.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무슨 상황인지 파악해내려는 이동욱의 두려움 가득한 표정에서 그에게 닥친 상황이 심상치 않다는 걸 예감하게 한다.

'배드 앤 크레이지' 제작진은 "이동욱이 수건 한 장만 걸친 채 몸 사리지 않은 액션 투혼을 펼쳤다"라며 "넘어지고 맞고 구르고 부딪히는 등 강도 높은 액션이 많은 쉽지 않은 촬영이었는데 세밀한 눈빛에서 표정, 동작 하나까지 신중을 기한 이동욱의 열정이 이번 장면에서 제대로 빛난다"고 밝혔다.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 등이 출연하는 '배드 앤 크레이지'는 12월17일 금요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 상체노출…사우나 액션투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