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함, 키움 히어로즈와 2024시즌 파트너십 맺어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더함과 2024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더함은 이번 계약으로 히어로즈 구단과 4년째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히어로즈 구단은 외야펜스에 더함 브랜드 광고를 노출한다. 좌측 외야석을 '더함존'으로 운영한다. 더함존으로 키움 선수가 홈런을 치면 더함TV 1대를 연고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한다.

계약 협약식은 17일 진행됐다. 위재민 구단 대표이사(사장)는 "더함과 4년 간 동행을 이어나가게 돼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가 더욱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키움 히어로즈 구단이 더함과 2024시즌 파트너십을 맺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키움 히어로즈 구단이 더함과 2024시즌 파트너십을 맺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위 대표이시는 "더함존으로 우리 선수들이 홈런을 많이 기록해 팬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소외된 이웃에게는 온정을 선물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승진 더함 대표는 "히어로즈와 올 시즌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히어로즈가 스포츠정신인 페어플레이를 구현하는 국내 대표야구단으로 거듭나 더 멋진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다"고 얘기했다.

김 대표는 또한 "일상에서의 만족부터 스포츠의 특별한 감동까지, 생활 속에서 언제나 함께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남다른 자부심을 선사하겠다"고 덧붙였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함, 키움 히어로즈와 2024시즌 파트너십 맺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