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희수' 전소민 "박성훈 캐스팅에 소리 질렀다…너무 좋아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드라마스페셜 2021-희수' 전소민이 '절친' 박성훈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22일 오후 진행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1-TV 시네마' 첫번째 시리즈 '희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박성훈은 "대본을 너무 흥미롭게 읽었는데 전소민도 캐스팅이 됐더라. 고민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했다"고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KBS 드라마스페셜 '희수' 제작발표회에 배우 전소민, 박성훈이 참여했다. [사진=KBS]
KBS 드라마스페셜 '희수' 제작발표회에 배우 전소민, 박성훈이 참여했다. [사진=KBS]

두 사람은 앞서 2018년 KBS 드라마스페셜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에서 함께 했다.

전소민은 "박성훈 합류 소식이 너무 좋아서 소리를 질렀다. 좋은 작업이 될 것 같아서 감사했다"라며 "과거에 합을 맞춘 기억이 워낙 좋았다. 촬영기간이 짧은데 낯선분과 작업하는 것이 쉽지 않다. 친근함 위에 (연기를) 쌓아올릴 수 있었다"고 했다.

'희수'(연출 최상열 극본 염제이)는 여섯 살 난 딸을 교통사고로 잃은 부모가 상실감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하루하루를 살아가다 VR로 죽은 딸을 복원시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배우 전소민과 박성훈, 김윤슬이 출연한다.

한편 '드라마 스페셜 2021'은 90분 편성의 TV 시네마 4편과 단막극 6편으로 구성된다. 22일 밤 11시 25분 첫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희수' 전소민 "박성훈 캐스팅에 소리 질렀다…너무 좋아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