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소진 기자] 빅데이터 분석 인공지능(AI) 기업 에스투더블유(S2W)는 오는 9일 오후 2시 라이브 웨비나 'WITH'를 개최하고 비즈니스 생산성과 효율성을 혁신하는 기업 맞춤 생성형 AI 도입 전략을 소개한다고 1일 밝혔다.
![S2W는 오는 9일 오후 2시 라이브 웨비나 'WITH'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S2W]](https://image.inews24.com/v1/5013495d15a07d.jpg)
‘우리 회사에 꼭 맞는 생성형 AI, 성공적으로 도입하려면?’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선 기업들이 생성형 AI 구축 과정에서 직면하게 되는 주요 도전과제와 이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필수 요소들을 살펴본다.
기존의 AI 모델이 비즈니스 현장에 활용되는 과정에서 드러낸 현실적인 한계점과 이에 대한 보완책을 제시한다.
데이터·인프라·업무환경 등 각 기업의 상황과 여건을 고려해 생성형 AI의 활용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맞춤형 적용 방안을 소개한다.
S2W의 산업용 생성형 AI 플랫폼 ‘SAIP(S2W AI Platform)’의 실제 적용 사례와 도입 효과 등을 토대로 도출한 전략적 시사점도 공유한다.
SAIP는 데이터 기반의 고차원적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멀티도메인 교차분석 기술’에 S2W 특유의 차별화된 정보 보호 기능을 접목해 개발됐다. 현대제철 사내 지식정보 플랫폼 ‘HIP’와 롯데멤버스 트렌드 분석 AI 서비스 ’세그먼트 랩’ 등의 기반 플랫폼으로 공급되고 있다.
발표자로 나서는 정진우 S2W AI총괄이사는 “산업계의 생성형 AI 도입은 이전부터 활발히 진행돼 왔지만, 도입 그 자체보다 중요한 것은 이를 실질적인 성과로 연결하는 것”이라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각 기업과 산업의 특성에 부합하는 가장 유용하고 최적화된 생성형 AI 서비스 개발하는 데 필요한 심도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소진 기자(soji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