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항공, 회원 대상 4~6월 출발 프리미엄 이코노미 할인 제공


일본∙동남아∙대양주 비즈라이트 편도총액 기준 20만원대부터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제주항공이 회원 대상으로 4~6월에 출발하는 일본, 동남아, 대양주 노선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에 대해 할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제주항공 비즈라이트.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오는 27일 오후 5시까지 △인천~오사카·나리타·삿포로·클락·사이판·바탐·발리 노선 △부산~나리타·싱가포르 노선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인 비즈라이트 좌석을 편도총액을 기준으로 2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제주항공의 비즈라이트 좌석은 기존의 '3-3' 형태로 배열된 좌석 일부를 '2-2' 형태로 바꿔 앞∙뒤 좌석 간격을 늘린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이다. 전용 카운터 우선 체크인, 무료 수하물 30kg, 수하물 우선처리 등의 혜택과 함께 기내식과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국제선은 4월~6월 출발 항공편, 국내선은 4월~5월 출발하는 항공편에 대해 할인을 제공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을 기준으로 국내선은 1만원대부터, 국제선은 △중화권∙몽골∙일본∙필리핀 노선 5만원대 △베트남 노선 6만원대 △태국∙라오스∙싱가포르∙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 노선 7만원대 △대양주 노선을 1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항공, 회원 대상 4~6월 출발 프리미엄 이코노미 할인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