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한양행 '라라올라', 아르기니 시장 매출 1위 달성


지난해 5월 광고모델로 신동엽 발탁…매출 50% 이상 성장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유한양행은 고함량 L-아르기닌 제품 '라라올라'가 국내 일반의약품 아르기닌 시장에서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유한양행의 '라라올라'가 아르기닌 시장에서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사진=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의 '라라올라'가 아르기닌 시장에서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사진=유한양행 제공]

라라올라의 매출은 2023년 29억원에서 지난해 약 45억원으로 55% 성장했다. 의약품 시장조사기업 아이큐비아 집계 기준이다.

유한양행은 지난해 5월 신동엽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TV 광고와 캠페인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 인지도를 높였다.

라라올라는 에너지 생성, 혈액순환 개선, 피로 회복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함량 L-아르기닌 제품이다. 특히 L-아르기닌과 함께 함유된 L-아스파르트산은 체내 에너지 생성 과정에 관여해 피로물질인 젖산 축적을 막고 체력 향상에 기여한다.

라라올라는 L-아스파르트산 L-아르기닌을 5000㎎ 함유하고 있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높다. 이로 인해 위장장애 같은 부작용을 줄이면서도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TV 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한양행 '라라올라', 아르기니 시장 매출 1위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