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웰스토리 'F&B 비즈 페스타' 첫날 2천여명 '북적'


4일까지 진행⋯"작년보다 방문객 40% 더 많을 것으로 기대"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삼성웰스토리는 B2B 식음박람회 '2025 F&B 비즈 페스타'에 행사 첫날 2000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3일 밝혔다.

행사 방문객이 VR을 통해 삼성웰스토리가 실제로 컨설팅한 프랜차이즈 매장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웰스토리 제공]
행사 방문객이 VR을 통해 삼성웰스토리가 실제로 컨설팅한 프랜차이즈 매장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웰스토리 제공]

이번 행사는 오는 4일까지 진행되며, 삼성웰스토리는 지난해보다 40% 증가한 7000여 명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첫날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곳은 글로벌관이 있는 제1전시장이다. 규모와 콘텐츠를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F&B 업계의 성장 방안을 찾기 위한 방문이 이어졌다.

벨기에와 튀르키예 주한대사가 행사장을 방문했으며, 유럽·아시아·미국 등 6개국 정부 산하 기관과의 식품 수출입 협력을 위한 네트워킹도 활발히 이뤄졌다.

식자재 공급 고객사의 성장을 돕기 위한 '360 솔루션 관'에서는 솔루션 제공을 통한 협력 사례와 프랜차이즈별 맞춤 컨설팅이 진행됐다. 특히 VR 체험 콘텐츠를 통해 실제 공간 컨설팅이 제공된 프랜차이즈 매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부스도 마련돼 매장 운영에 최적화된 공간 컨설팅 사례가 소개되기도 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서울 강남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 중이며, 현잔 등록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웰스토리 'F&B 비즈 페스타' 첫날 2천여명 '북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