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지은 기자] 다이슨코리아는 헤어 디바이스 부문의 국내 공식 앰배서더로 아이돌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을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장원영은 국내에서 다이슨 헤어 디바이스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할 예정이다.
![다이슨코리아의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된 아이돌그룹 아이브의 장원영. [사진=다이슨코리아]](https://image.inews24.com/v1/2befcbd6774e8c.jpg)
다이슨은 지난 2022년 뷰티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5억 파운드(약 9355억원)를 투자한 바 있다.
이후 모발 연구, 기술 혁신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등을 선보였다.
다이슨 에어랩과 슈퍼소닉 등은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첫 월급 아이템', '기념일 인기 선물' 등으로 꼽히고 있다.
장원영은 "평소 애용하는 다이슨 에어랩은 모발 건강을 지키는 동시에 쉽고 빠른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없어서는 안 될 제품"이라며 "앞으로 헤어 디바이스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다이슨의 혁신적인 기술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캐슬린 피어스 다이슨 뷰티 부문 총괄은 “다이슨 에어랩의 오너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콘인 장원영님과 함께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앞으로 장원영님과 함께하는 멋진 헤어 스타일링으로 많은 분들께 영감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지은 기자(qqji0516@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