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뚜레쥬르, 압구정에 신규 콘셉트 매장 2호점 오픈


강남 이어 압구정에 프리미엄 베이커리 매장 열어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신규 콘셉트 매장을 압구정에 추가로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앞서 뜨레쥬르는 지난해 12월 8년 만의 브랜드 리뉴얼을 선언하며 프리미엄 베이커리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밝힌 바 있다.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 [사진=CJ푸드빌]

지난해 12월 강남직영점 오픈 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은 압구정역 5번 출구에 80평 규모로 열었다. '편안하고 맛있는 일상의 한 조각'을 콘셉트로 내세웠다.

제품은 생크림 케이크, 패스트리, 식사빵 중심으로 집약 구성했다. 강남직영점에서 인기가 검증된 '스트로베리 파라다이스' 케이크를 포함, 다양한 과일을 활용한 파라다이스 생크림 케이크 시리즈도 확대 운영한다. 요거트 패스트리 등 패스트리 카테고리도 주력해 테이블 디저트 경험을 증대한다.

유럽 식사빵 라인업도 강화한다. 특히 '포카치아 존'을 운영해 다양한 맛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포카치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기본부터 세이보리, 샌드위치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포카치아와 잘 어울리는 스프도 판매한다.

공간은 더 편안하고 쾌적하게 구성했다. 규모를 늘린 것은 물론, 1인석부터 오픈형 다인석까지 다양한 유형의 테이블을 배치해 오래 머물고 싶은 카페형 공간으로 조성했다. 빵 구매 공간과 카페 공간을 분리하고, 빵을 만드는 공간은 오픈 키친 형태로 운영해 고객과의 소통과 신뢰를 강화할 예정이다.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각 시간대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는 빵 무제한 '그린 플레이트'를 일 선착순 50명 대상으로 운영한다. 12시부터 14시까지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포카치아와 커피 페어링 세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17시부터 20시까지는 파라다이스 생크림 조각 케이크를 1+1로 선착순 30명 한정 판매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지난해 12월 강남직영점을 통해 신규 BI 및 SI를 공개하며 차별화된 콘셉트와 고품질의 제품, 공간을 선보였다"며 "강남직영점에서 검증된 전략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이 찾는 압구정에서 더욱 새롭고 차별화된 베이커리 경험을 제공해 나가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매장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뚜레쥬르, 압구정에 신규 콘셉트 매장 2호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