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프리미엄 컨템퍼러리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로르(HYERES LOR)의 '에센스 랩다이아몬드' 컬렉션을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컨템퍼러리 주얼리 '이에르로르' 랩다이아몬드 컬렉션. [사진=신세계면세점]](https://image.inews24.com/v1/30de2df4de4a7d.jpg)
이에르로르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입점해있다.
이번 컬렉션은 천연 다이아몬드와 동일한 성분을 지니면서도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낮아 인기가 높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헤일로(Halo)', '스노우(Snow)', '플라워(Flower)' 등 3가지 테마의 귀걸이와 목걸이 제품이다. 1~2부 다이아 기준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급스러운 볼륨감을 구현한 게 특징이다.
헤일로는 둥그런 모양의 라운드 컷 랩다이아몬드를 섬세한 멜레 다이아몬드가 감싸는 디자인이다. 스노우는 크기가 다른 랩다이아몬드를 수직으로 배치에 눈송이처럼 우아하게 반짝이는 디테일을 더했다. 플라워는 인비저블(다이아몬드끼리 맞물려 있는 형태) 세팅 방식을 적용해 커다란 1개의 꽃처럼 보이도록 디자인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에르로르의 이번 컬렉션은 지속가능성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