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랜드 뉴발란스,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 성료


"건강, 즐거움 동시에 잡는 러닝 문화 선도"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지난 13일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 마라톤 대회를 아트센터 인천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 마라톤 대회. [사진=뉴발란스]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 마라톤 대회. [사진=뉴발란스]

총 4000명이 참가한 이번 마라톤 대회는 1시간 만에 접수가 마감될 정도로 대회 전부터 큰 화제를 이끌었다.

이번 대회는 러닝 마니아들을 위한 21.0975㎞ 하프 레이스다. 뉴발란스는 참가자들을 위한 맞춤형 레이스 패키지와 참여형 콘텐츠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대회 현장에서는 뉴발란스 퓨어셀 러닝화를 신고 뛰어볼 수 있는 트라이얼 존과 러너들의 휴식을 책임질 프레쉬폼 리커버리 슬라이드를 신어볼 수 있는 부스가 운영됐다.

완주 후 간식으로는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의 사과빵과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가 제공됐다. 남녀 1위 주자에게는 이랜드파크의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 체험 객실 숙박권 등 특별한 경품이 지급됐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올해로 2회차를 맞이한 하프 마라톤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기쁘다"며 "올 하반기 서울에서 진행되는 10K 마라톤 대회도 많은 관심 바라며 뉴발란스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러닝 이벤트를 개최해 국내 러닝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랜드 뉴발란스,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