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소진 기자] 시큐브는 17일~18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31회 정보통신망 정보보호 콘퍼런스(NetSec-KR 2025)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시큐브 [사진=시큐브]](https://image.inews24.com/v1/f346d3c7aadbf5.jpg)
이번 행사에서 시큐브가 공개하는 신제품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을 위한 최적의 컨테이너 보안 솔루션 ‘시큐브 브이토스(Secuve vTOS)’ △안티 랜섬웨어 솔루션 ‘알그리핀(rGRIFFIN)’ △모바일 통합인증 ‘시큐사인M(SecuSignM)’ 등이다.
시큐브 브이토스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에서 컨테이너화된 어플리케이션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솔루션이다.
알그리핀은 랜섬웨어 공격을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차단해 기업과 기관 및 개인 사용자의 데이터를 보호한다. 행위기반 탐지 기술과 AI기반 분석 및 탐지 기술의 조합으로 고도화된 탐지가 가능하다.
시큐사인M은 통합인증 솔루션으로 여러 가지 인증 방식과 생체 인증 및 멀티 모달 인증 등을 지원한다.
이번 행사에서 시큐브는 ‘시큐사인 전자계약서비스’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전자계약서비스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윤소진 기자(soji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