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OLED 정보 한눈에"…삼성디스플레이,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한·영·중 3개 언어로 제작해 글로벌 소비자 대상 마케팅 강화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삼성디스플레이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마이크로사이트를 열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OLED 기술, 트렌드, 멀티미디어, 뉴스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OLED 전용 글로벌 마이크로사이트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한·영·중 3개 언어로 제작된 사이트는 OLED의 기본 원리부터 개별 애플리게이션에 최적화 된 OLED만의 특장점 소개, 다양한 동영상 정보와 테크미디어 및 해외 인플루언서 평가 등 삼성 OLED 관련 종합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삼성디스플레이의 OLED 전용 마이크로사이트 [사진=삼성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의 OLED 전용 마이크로사이트 [사진=삼성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는 이 사이트가 한국뿐 아니라 미국, 중국 등 각국의 소비자들에게 최신의 OLED 정보와 '삼성 OLED'만의 차별화 된 우수성을 소개하는 소통의 허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했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최근 폴더블, 노트북 등 응용처 확대로 OLED 시장이 확대되면서 소비자들의 OLED 관련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며 "OLED 소구점과 OLED 채용 제품에 대한 전문가 평가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사이트 구축을 통해 중소형 제품에서 OLED의 우수성을 최종 소비자에게도 적극 알리겠다"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OLED 정보 한눈에"…삼성디스플레이,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