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또 홈플런" 4월에도 온라인서 할인행사 진행


홈플러스, 3월부터 할인행사 지속⋯육류 전품목 50% 할인 등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기업회생절차를 밟고 있는 홈플러스가 할인행사를 온라인에서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홈플런 온라인 슈퍼세일'을 연다고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홈플런 온라인 슈퍼세일'을 연다고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홈플런 온라인 슈퍼세일'을 열고 신선식품 등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지난 3월 창립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 당시 온라인에서 매출 실적이 늘어난 데 따른 행사다.

홈플런을 진행한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2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2% 증가했다. '퀵커머스' 서비스인 '마트직송'의 경우 신규 고객이 16% 늘고, 객단가는 10% 증가했다.

마트직송 카테고리별 매출 추이를 보면 신선식품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6% 증가했다.

홈플런을 진행한 지난 3월 고객만족도에서 역대 최고 점수를 얻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온라인 쇼핑을 평가하는 핵심 척도인 '사용·편의성', '주문·결제', '배송'에서 각 점수 90%, 89%, 89%를 기록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에서 인기가 높았던 상품들을 중심으로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4일에는 '캐나다산 보먹돼', 9일에는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오는 6일까지는 주요 식품·생활용품 브랜드 상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원 중복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16일 '쇼핑지원금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무작위로 최대 100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조혜영 홈플러스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은 "홈플러스 온라인은 탄탄한 배송 경쟁력을 통해 매출 비중이 전체의 20%를 넘어섰고,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점포의 마트직송 매출은 전년보다 50% 이상 증가하는 등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 전날 기준 상거래채권 누적 지급액은 6893억원이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또 홈플런" 4월에도 온라인서 할인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