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부산서 팝업스토어 '용두산 분식' 진행


10월 15일부터 26일까지 부산 남포동 용두산공원 일대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팝업스토어 '용두산 분식'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부산광역시 및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용두산공원 나이트팝업' 프로그램의 하나로 마련됐으며, 15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부산 남포동 용두산공원 일대에서 운영된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레트로 감성의 분식집 콘셉트를 이색적으로 구현한 현장에는 체험존과 더불어 굿즈존,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안대를 착용하고 대형 뒤집개로 부산 먹거리가 그려진 카드를 뒤집어 성공하면 쿵야 레스토랑즈 한정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굿즈존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인형, 피규어,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이번 팝업 한정 제품으로 티셔츠·짐색·일러스트 엽서·프린팅 인형 키링 등 신상 굿즈들도 공개된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5만명을 기록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부산서 팝업스토어 '용두산 분식'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