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넷플릭스와 쿠팡플레이,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등 국내·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가 4월 첫째 주 신작을 공개했다.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범죄 스릴러 '악연'을 비롯한 리얼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7', 판타지 로맨스 '내가 죽기 일주일 전'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가 대거 포함됐다.
얽히고설킨 6인의 이야기 '악연'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 스틸컷. [사진=넷플릭스]](https://image.inews24.com/v1/df346f4f07d349.jpg)
악연은 범죄 스릴러 장르의 넷플릭스 시리즈다. 지난 4일 공개됐다. 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6인의 이야기를 담았다.
5억 원의 보험증서를 확인한 후 아버지를 죽여달라고 사주하는 사채남과 교통사고를 낸 뒤 이를 은폐하려는 안경남, 그 사고를 목격하고 안경남과 거래하는 목격남과 평생의 트라우마를 다시 마주한 사람까지.
악연은 여섯 개의 에피소드에 걸쳐 여섯 인물의 이야기와 사건을 조명한다. 검사외전, 리멤버의 이일형 감독이 선보이는 첫 시리즈 연출작이기도 하다.
이 시리즈에는 박해수, 신민아, 이희준, 김성균, 이광수, 공승연 등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여섯 인물들이 빠진 악연의 굴레, 그 실체는 넷플릭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SNL 코리아 시즌7 첫 호스트 '하정우'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 스틸컷. [사진=넷플릭스]](https://image.inews24.com/v1/e69bd40cdf0ad2.jpg)
리얼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 7로 돌아왔다. 5일 오후 8시 첫 화가 방영됐다. 호스트는 배우 하정우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시즌 7 첫 화 스틸컷을 공개했다. 하정우가 공원 벤치에 앉아 쓸쓸한 표정으로 빵을 먹는 장면부터 수갑을 찬 채 취조를 받는 듯한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들이 담겼다.
SNL 코리아는 시즌 7 론칭과 첫 공개를 예고하자마자 인지율 43%, 시청의향률 20%를기록했다. 론칭을 앞둔 예능 중 가장 높은 수치다.
천만 배우이자 실력파 연출자로서 첫 화를 열게 된 호스트 하정우의 자세한 이야기는 지금 쿠팡플레이를 통해 볼 수 있다.
저승사자가 되어 나타난 첫사랑⋯'내가 죽기 일주일 전'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 스틸컷. [사진=넷플릭스]](https://image.inews24.com/v1/eac909a6a56a21.jpg)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판타지 로맨스 장르의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다. 지난 3일 티빙을 통해 독점 공개됐다.
삶에 지쳐 세상을 등진 채 무기력하게 살아가던 '희완'의 앞에, 4년 전 세상을 떠난 첫사랑 '람우'가 저승사자로 나타나며 벌어지는 일주일 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서은채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가장 설레고 찬란했던 과거와 그때와는 다른 현재를 교차시키며 이야기를 전개하는 게 특징이다.
시간이 흘러 달라진 마음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첫사랑에 대한 그리움, 판타지 로맨스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지금 티빙에서 감상 가능하다.
여자들의 연애 리얼리티 예능 '너의 연애'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 스틸컷. [사진=넷플릭스]](https://image.inews24.com/v1/9393459d0228fa.jpg)
'너의 연애'는 오는 웨이브 상반기 기대작이다. 오는 25일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너의 연애는 웨이브 오리지널 히트작 '남의 연애'를 만든 제작진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버전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매력적인 다수의 여자 솔로들이 출연한다. 이들은 통해 진정성 있는 연애 리얼리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시 아이젠버그의 장편 연출작 '리얼 페인'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 스틸컷. [사진=넷플릭스]](https://image.inews24.com/v1/eaf8152a8cc524.jpg)
'리얼 페인'은 배우 제시 아이젠버그의 장편 연출작이다. 2025년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비롯해 크리틱스 초이스, 골든 글로브 등 영화 시상식을 휩쓸었던 리얼 페인이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공개된다.
리얼 페인은 정반대 성격을 가진 두 사촌 데이비드(제시 아이젠버그)와 벤지(키에란 컬킨)가 할머니의 죽음을 기리기 위해 떠난 폴란드 여행에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는 리얼 페인이라는 제목처럼, 살아가면서 마주하는 진정한 고통의 의미를 조명한다. 과거의 아픔을 넘어 현재를 살아가는 용기를 전한다. 리얼 페인은 지금 디즈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