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오는 24일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COEX) 4층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AX 테크 데이'(AX Tech Day)를 개최한다.
![KT AX 테크 데이 이미지. [사진=KT]](https://image.inews24.com/v1/a18c35d2512ceb.jpg)
이날 이진형 KT 전략·사업컨설팅부문 AI사업전략담당 상무는 도메인(Domain)별 AI 도입전략을 주제로 발표한다. 이외에도 KT는 코파일럿(Copilot) 업무 도입을 통한 일하는 방식 변화와 클라우드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는 KT의 전략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KT와 AX(AI 전환) 분야에서 협력하고 있는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등 파트너사도 AX 테크 데이에 참여한다. 코파일럿 기반 AI 도입 전략과 기업에서의 데이터 및 AI 활용 등을 소개한다.
AX 테크 데이는 오픈형 세미나다. 관심 있는 기업 임직원은 KT 엔터프라이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세미나에서 소개되는 KT 주요 서비스들은 같은 날 진행되는 월드 IT 쇼(World IT Show)의 KT 전시관에서도 일부 경험할 수 있다.
장대성 KT 엔터프라이스부문 전략·기획 2TF 상무는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 비즈니스 가치 극대화를 함께 고민하기 위해 이번 AX 테크 데이를 준비했다"며 "AX 전략 수립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고자 하는 고객사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