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63종합권 20% 할인 등 '4월 U+멤버십' 행사


"멤버십 혜택으로 고객 감동에 앞장설 것"

[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가 3일,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4월 한 달 간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좋은 날'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한화아쿠아플라넷 63점에서 '63 종합권(아쿠아플라넷+스카이아트) 20% 할인' 또는 '아쿠아플라넷', '스카이아트 단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 롯데렌터카도 '내륙 주중 45% 할인', '주말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 부여 리조트에서는 선착순 100개 객실을 최대 72% 할인(6일, 21일, 28일, 30일 및 토요일 제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리조트 내 아쿠아가든,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도 1+1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쇼핑 혜택도 다양하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파주·이천·동부산·광명)에서는 놀이시설 무료 쿠폰· 사은행사 참여권·브랜드할인·커피이용권 등이 포함된 'VIP쿠폰북'을 증정,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적립 3만원)과 갤러리아63점(선불카드 3만원)에서도 최대 6만원의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 플라자 호텔 서울 세븐스퀘어에서는 '2인 이용 시 15% 할인 및 음료 제공' 혜택을, '4인 이용 시 1인 무료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미스터피자에서는 마지막 주 목요일(27일)에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주문 시 40% 할인(주문금액 20만원까지 적용 가능) 혜택이 제공된다.

김재현 LG유플러스 고객만족마케팅팀장은 "U+멤버십 고객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꽃피는 4월을 안팎으로 즐길 수 있는 활동을 고민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멤버십 혜택으로 고객 감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유플러스 멤버십은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고객에게 등급을 부여한다. VIP 등급 이상 멤버십 고객의 경우, '나만의 콕 멤버십'을 통해 매월 영화 2편 무료, 교통카드 충전 2회 무료, 커피 2잔 무료 등의 혜택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63종합권 20% 할인 등 '4월 U+멤버십'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