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1번가, 오픈마켓 최초 '휘슬러코리아' 본사 입점


단독 구성 '서프라이즈팩' 인기…70여종 15% 할인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SK플래닛 11번가가 오픈마켓 최초로 주방 명품 브랜드 '슬러코리아'본사를 입점시키고 관련 기획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11번가는 오는 23일까지 압력솥∙냄비∙프라이팬∙조리도구를 포함 70여 종의 주방용품을 최대 15% 저렴하게 판매하는 '11번가 X 휘슬러 봄 맞이 키친 새단장'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1번가 X 휘슬러' 단독상품 패키지로 비오세 소스팬과 프리미엄 주걱, 국자, 가위, 에이프런 등 휘슬러 베스트 아이템 9종 중 2가지를 랜덤으로 만날 수 있는 '서프라이즈팩'이 준비됐다. '서프라이즈팩'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휘슬러'와 노상호 아티스트가 공동 작업한 쇼핑백, 컵받침대, 포스터를 함께 증정한다.

또 11번가는 휘슬러코리아의 제품 구입 시 ▲정품 인증 '휘슬러 홀로그램' 개런티 카드 증정 ▲본사 전용 AS센터 접수 가능 ▲구매 기간에 상관없이 AS 공임비 무료 ▲한글 사용설명서 제공 등 양질의 AS서비스를 제공한다.

SK플래닛 11번가 박준영 MD본부장은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열풍이 수 년째 계속 되면서 고객들이 생활주방 상품 구입 시 견고한 내구성은 물론 기왕이면 미학적으로도 뛰어난 주방용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짙어졌다"며 "올해 프리미엄 주방 용품 포트폴리오 강화에 힘써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기호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토탈 키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11번가, 오픈마켓 최초 '휘슬러코리아' 본사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