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우디폭스바겐, 퓨처 모빌리티 커리큘럼 제공 MOU 체결


내년 봄학기부터 교육 프로그램 제공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한국사회투자,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과 성북과 강북 지역 내 자유학기제 시행 중학교들에게 퓨처 모빌리티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젊은 인재들이 퓨처 모빌리티와 4차 산업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교육과 문화에 역점을 두고 지원하는 사회공헌 이니셔티브 투모로드를 발표했다.

이날 체결한 협약은 투모로드의 일환으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내년 봄학기부터 성북 및 강북 지역에 위치한 자유학기제 시행 중학교들에게 퓨처 모빌리티와 관련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이론수업과 함께 레고 마인드스톰 EV3, 3D 캐드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 실습 기회를 제공해 교육의 효과를 높이는 한편 16주 과정 또는 1회 특별과정 등 프로그램을 다양화해 많은 학생들이 교육에 참여할 수 있게 하겠다는 게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계획이다.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총괄사장은 "4차 산업혁명이라는 시대적 변화에 발맞춰 젊은 인재들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교육과 문화에 집중된 다양한 투모로드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한국 사회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상연기자 hhch111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우디폭스바겐, 퓨처 모빌리티 커리큘럼 제공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