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딜라이브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이용자들이 다양한 웹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은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웹드라마를 늘린다고 15일 발표했다.
미니 드라마 형태인 웹드라마는 2030세대에게 인기다. 딜라이브는 자사 OTT박스인 딜라이브플러스 UHD/HD에 가장 핫한 웹드라마들을 탑재해 집에서 그리고 밖에서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시청환경을 제공한다.
딜라이브는 16일부터 웹드라마 앱을 통해 26개 타이틀, 총 264편의 인기 웹드라마들을 서비스한다.
기존 제공하던 iHQ의 ▲연애세포1~2 ▲그녀는 200살 ▲악몽선생 ▲수사관 앨리스를 비롯해,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 1~3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1~3 ▲오피스워치 시즌1~3 ▲좋은맛에취하다 #좋맛탱 ▲연애플레이리스트1~3 ▲악동탐정스1~2 ▲네맛대로하는 연애 등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웹드라마 다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딜라이브의 자체 N스크린 서비스인 '딜라이브아이(i)'를 통해 외출 시에도 웹드라마들을 시청할 수 있다. 이 N스크린 서비스는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집에서 OTT박스를 통해 즐기던 콘텐츠들을 본인의 모바일 기기를 통해 밖에서도 시청 가능한 서비스다
새로 서비스는 되는 웹드라마뿐만 아니라 1천500여편의 최신 영화, 드라마 콘텐츠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에서 딜라이브i 회원에 가입하고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딜라이브i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OTT박스별 4개의 ID가 생성돼 온 가족이 각자의 취향대로 콘텐츠를 집 안팎에서 즐길 수 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