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혼다코리아, 콤팩트 SUV '뉴 HR-V' 국내 출시


24일부터 판매…가격 3천190만원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혼다코리아는 콤팩트 SUV '뉴 HR-V'를 공개하고 24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뉴 HR-V'는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내외관 디자인을 적용한 감각적인 5도어 크로스오버로 재탄생했다. 여기에 동급 최고 수준의 적재공간으로 활용성까지 겸비했다.

혼다코리아 '뉴 HR-V'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 '뉴 HR-V' [혼다코리아]

전면부에는 솔리드 윙 타입의 타크 크롬 프론트 그릴이 적용돼 스포티한 감성을 선사한다. 프로젝션 헤드램프와 LED 주간주행등을 새롭게 탑재, 기능성과 고급감이 향상됐다.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블랙톤을 유지하면서 더블 스티치로 마감된 천공 가죽 시틀르 새롭게 적용, 고급감을 더했다.

'뉴 HR-V'는 전작과 동일하게 혼다의 혁신 기술인 센터 탱크 레이아웃 설계를 적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승차공간과 적재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뒷좌석에 적용된 팁-업 방식의 2열 매직 폴딩 시트 기능을 통해 수직으로 세워 실어야 하는 물건을 2열 승차공간에도 효율적으로 적재할 수 있다.

'뉴 HR-V'는 1.8ℓ 직렬 4기통 i-VTEC 엔진과 무단변속기 조합으로 최고출력 143마력, 최대토크 17.5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복합연비는 11.7km/ℓ다.

이외에 7단 수동 변속이 가능한 패들시프트를 적용해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3가지 모드로 변환되는 멀티 앵글 후방카메라와 휠 스타트 어시스트, 급제동 경보 시스템 등 다양한 안전 보조 시스템이 탑재됐다.

'뉴 HR-V'는 화이트, 실버, 모던 스틸 등 모두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부가세 포함 3천190만원이다.

권영기 혼다코리아 상품기획팀장은 "뉴 HR-V는 콤팩트 SUV이자 감각적인 크로스오버로 재탄생했다"며 "차원이 다른 공간 활용성을 선사하는 뉴 HR-V를 더 많은 고객 분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상연 기자 hhch111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혼다코리아, 콤팩트 SUV '뉴 HR-V' 국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