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리아, '와규 에디션2' 선봬
롯데리아가 100% 호주산 프리미엄 와규 패티를 사용한 '와규 에디션2'를 선보인다.
'와규 에디션2'는 패티와 육풍미를 증진시켜주는 블랙 스테이크소스의 조화를 통해 맛을 냈으며, 제품 가성비를 강화하기 위해 신선한 토마토와 양배추, 양파에 치즈까지 추가해 푸심한 구성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기획됐다.
◆하이트진로, '가이서픽' 와인 출시
하이트진로가 캘리포니아 유명 지열 지대 소노마 카운티의 대표 와이너리 '가이서픽' 판매를 개시한다.
'가이서픽'은 1880년 미국 알렉산더 밸리 중심부에 설립된 와이너리로, 1993년 이후 '올해의 와이너리' 상을 9차례 수상했으며 뉴욕 국제 와인품평회에서 '2018 올해의 소노마 와이너리'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가이서픽 대표 라인업인 '캘리포니아 티어'의 '까베르네 소비뇽'이다. 신선한 과실의 특징을 살림과 함께 세련되고 잘 숙성된 오크향과 독특한 지역 기후 품종들을 블랜딩해 다층적이고 복합적인 풍미를 가졌다.
◆잇츠한불, '크림 인 스킨' 와디즈 펀딩 오픈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크라우드 펀딩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크림 인 스킨' 펀딩을 시작한다.
펀딩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얼리버드 가격혜택, 사전 알림 신청 및 SNS 공유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크림 인 스킨'의 주요 성분으로는 피부 표피 각질층의 지질막 성분의 하나인 세라마이드와 수분 함유량이 높은 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을 더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또 잇츠한불의 리-아키텍쳐(Re-archtecture) 기술을 토대로 한 마이크로 입자와 크림을 스킨 한 통에 담아 피부 흡수력을 높였다.
◆티몬, '디지털데이' 파격 프로모션 전개
티몬이 매주 월요일마다 선보이는 티몬데이와 함께 매월 10일 인기 가전·디지털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디지털데이'를 함께 실시해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강화한다.
이번 디지털데이에는 ▲LG 프라엘 신제품 LED마스크 화이트 골드 ▲라인드 디자인 충전식 전기 모기채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 등 생활가전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된다.
또 쿠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국민카드와 삼성카드로 결제할 시 1백만 원 이상 구매시 8만 원, 30만 원 이상 구매시 1만 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필립스, 저자극 전기면도기 신제품 발표
필립스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절삭력을 극대화한 전기면도기 신제품 'S7000 스마트'를 출시한다.
'S7000 스마트'는 면도망 바깥쪽에 위치해 피부 마찰을 감소시켜주는 '스킨 센서티브 링'이 수천 개 미세 입자로 특수 코팅돼 면도 시 피부 마찰을 90% 줄여주며, 전용 앱 '스킨 애널리스트'를 통해 사용자 개인의 피부 민감도와 면도 습관에 맞는 최적의 면도 솔루션을 제공한다.
필립스는 'S7000 스마트' 출시를 기념해 23% 가량의 할인 혜택 및 롯데백화점 2만 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플레이스, '델리지오소 데이' 신메뉴 첫 선
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6월 '델리지오소 데이'를 맞아 밀라노 감성을 담은 여름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그 해 여름, 밀라노' 라는 콘셉트로 여름 휴가 시 밀라노에서 경험한 음식과 문화를 더플레이스에서 다시 느낄 수 있도록 밀라노 요리를 재해석했다.
대표 메뉴는 루꼴라와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인 밀라노식 커틀릭 '꼬똘레따'며, '모짜렐라&그레몰라타 토마토, 애플 타르트&바닐라 아이스크림' 등을 조합한 샐러드와 디저트도 출시된다.
더플레이스는 '델리지오소 데이' 신메뉴를 실속 있게 만날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제공할 방침이다. 꼬똘레따,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에 프로슈토 레몬 크림 빠빠델레를 포함한 세 가지 파스타 중 1가지와 음료 2잔을 약 15%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토니모리, 'FCMM' 콜라보레이션 진행
토니모리가 스트릿 패션 브랜드 에프씨엠엠(FCMM)과 콜라보한 '쓰리 포 유(Three For You)' 선 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야외 활동이나 운동시 예민해진 피부를 톤업, 진정, 톤 커버까지 케어한다는 뜻을 담은 '쓰리 포 유' 선 케어 라인은 스포티 웨어러블 선케어라는 콘셉트로 액티브 라이프를 즐기는 1020세대를 위해 '선크림, 남성용 선비비, 톤업 선쿠션'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동아오츠카, '풋살히어로즈2019' 결승전 열어
동아오츠카가 지난 8일 서울 관악구 서울대학교 대운동장에서 '풋살히어로즈' 결승전을 진행했다.
이번 '풋살히어로즈' 대회에는 서울·인천·대전·광주·부산·대구 등 6개 지역, 296개 중학교 풋살팀이 한달간 지역구 예선을 치르고, 이를 통과한 24개 팀이 최종 본선에 올랐다.
우승 자리는 서울 충암중학교가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대전 태평중학교, 3위는 대구 동변중학교, 4위는 인천 청라중학교가 차지했다. 동아오츠카는 우승팀에게 200만 원, 2등 100만 원, 3등과 4등에게 각 5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