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언, 홍콩 쇼핑 명소에도 상륙


카카오프렌즈, 랭함 플레이스에 팝업스토어 오픈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홍콩에도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글로벌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카카오IX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오는 9월 1일까지 약 2개월간 홍콩의 유명 쇼핑명소 '랭함 플레이스'에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2일 발표했다.

홍콩 몽콕에 위치한 '랭함 플레이스'는 주말이면 35만 명에 달하는 유동인구가 몰릴 정도로 유명한 곳이다. 팝업스토어는 랭함 플레이스 4층에 단독 공간 형태로 자리하게 될 예정이며,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해 보기만해도 여유롭고 시원시원한 호캉스 콘셉트로 기획됐다.

카카오프렌즈가 홍콩 랭함 플레이스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  [카카오IX]
카카오프렌즈가 홍콩 랭함 플레이스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 [카카오IX]

카카오IX는 프렌즈 썸머 호텔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진 매장 내외부에는 대형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구조물들을 곳곳에 설치, 팝업스토어를 하나의 포토존으로 구성했다. 풀장 안에서 튜브를 타고 즐겁게 놀고 있는 라이언과 어피치, 썬 베드 위에서 한껏 여유를 즐기는 네오와 프로도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로 공간을 조성해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카카오IX 관계자는 "홍콩은 기본적으로 인구 밀도가 높고, 관광 또는 비지니스를 위해 전세계에서 많은 외국인들이 몰리기 때문에 트렌드에 굉장히 민감할 수 밖에 없는 지역"이라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에 대한 해외의 관심이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홍콩 팝업 스토어도 긍정적인 결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언, 홍콩 쇼핑 명소에도 상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