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머니Tips] SC제일은행, 시간대별 맞춤 할인 '뉴타임카드' 출시


주말과 공휴일에는 에쓰오일 리터당 60원 할인 및 3대 마트 5% 할인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SC제일은행은 생활패턴에 따른 카드 사용 시간대별 업종 할인, 주말·공휴일 특화 할인, 시간대 상관없는 상시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갖춘 '뉴타임카드'를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상생활 속의 시간대별 소비패턴에 따라 업종별 할인 혜택을 차별화했다는 설명이다.

▲오전 7~9시 주요 편의점 및 제과점 5% 통합 할인 ▲낮 12시 ~ 오후 2시 음식점 및 커피전문점 각 5% 할인 ▲오후 7~9시 음식점 및 드러그스토어 각 5% 할인 ▲오후 10시 ~ 밤 12시 배달앱 및 주요 인터넷 쇼핑 각 5% 할인으로 구성된다.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주말 및 공휴일 특화 서비스로는 에쓰오일(S-Oil) 주유 시 리터당 60원(주중엔 40원) 할인과 3대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 5% 할인 혜택이 있다. 또한 사용 시간대와 상관없는 상시(All day) 할인 서비스에는 ▲대중교통 5% 할인 ▲휴대폰 요금 5% 할인 ▲해외 이용금액 5% 할인 등이 포함된다.

뉴타임카드의 모든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최대 청구할인 금액 내에서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 기준으로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일 경우 최대 1만 원 ▲5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일 경우 최대 2만 원 ▲70만원 이상일 경우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점심 시간에 총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점심 시간대 타임할인 5% 외에 추가적으로 20% 할인을 더해주는 것으로 건당 승인금액이 1만원 이상이어야 하며 월 최대 할인금액은 1만원 한도이다. 할인 대상은 BC카드사 업종 기준으로 한식, 갈비전문점, 한정식, 스낵, 일식회집, 중국음식, 서양음식, 위탁급식 등의 가맹점이다.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보는 "고객들의 소비 성향 및 수요를 다각도로 반영한 뉴타임카드는 특정 가맹점에서의 높은 할인율보다 상대적으로 많은 가맹점에서의 다양한 할인 혜택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수요와 시장의 변화를 면밀하게 분석해 고객의 일상과 금융 생활에 도움을 주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머니Tips] SC제일은행, 시간대별 맞춤 할인 '뉴타임카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