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웅진코웨이는 사용 환경과 편의에 따라 벽걸이나 스탠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을 토대로 웅진코웨이는 B2B(기업간거래)·B2G(기업정부간거래) 시장 선도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최근 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사무실·병원·학교·카페 등에서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웅진코웨이는 권장 사용면적이 115㎡(제곱미터·약 35평)인 제품을 내놓았다. 신제품은 프리필터·에어매칭필터·탈취필터·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4단계 필터시스템을 갖췄다. 에어매칭필터는 사용공간 별 상황과 계절에 맞춰 미세먼지집중필터나 이중탈취 필터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실내공기질 오염 정도를 제품 앞면을 통해 4가지 색깔 변화로 보여주기 때문에 오염 정도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아울러 초미세먼지 센서를 장착해 실시간으로 실내공기질 상태를 더욱 정확하고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다. 초미세먼지 센서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인증받았다.
사용 공간에 아이들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경우 제품에 손이 닿지 않도록 벽걸이 방식으로 제품 설치가 가능하다. 스탠드 방식으로도 설치할 수 있다. 월 렌털료는 5만3천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가격은 159만원이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