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래에셋생명, 월 250원에 남성 5대암 1천만원 보장 상품 출시


'온라인 잘고른 남성미니암보험' 선보여…'여성미니암보험’ 후속 상품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250원이라는 믿기지 않는 보험료로 남성 5대암을 1천만 원 보장하는 ‘온라인 잘고른 남성미니암보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30세 남성, 5년 보장 기준 한 달 250원의 보험료는 특약을 제외한 단일보험을 기준으로 국내 최저 수준이다.

 [사진=미래에셋생명]
[사진=미래에셋생명]

이에 앞서 미래에셋생명은 지난해 10월 이 상품의 원조 격인 ‘온라인 잘고른 여성미니암보험’을 출시한 바 있다. 버스비보다 저렴한 월 950원의 보험료로 발병률이 가장 높은 여성 3대암을 보장하는 이 상품은 월 가입 건수가 400건에 달했다.

온라인 잘고른 남성미니암보험은 여성미니암보험의 후속 상품이다. 발병률이 높아 보장이 반드시 필요한 급부만 추려 저렴한 보험료로 가성비를 높인 남성특화 상품이다. 이로써 미래에셋생명 측은 남녀 미니암보험 포트폴리오를 모두 갖추며 향후 국내 미니보험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는 입장이다.

또한 누구나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는 이 상품은 기존 암보험 보유자에게도 유용하다. 미래에셋생명은 물론 타 보험사의 암보험에 가입한 경우에도 추가 가입이 가능하다. 따라서 매우 저렴한 보험료로 기존 보장에 더해 1천만 원의 보장자산을 덧붙일 수 있다.

오은상 미래에셋생명 상품개발본부장은 “이 상품은 최신 암 발병 추세를 반영해 발병률 높은 남성암을 콕 집어 보장하는 핀셋 상품이다”라며 “이미 암보험이 있거나 필수 암보장만 부담 없는 보험료로 대비하려는 고객들이 이 상품으로 부족한 보장을 강화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미래에셋생명은 앞으로 반드시 대비해야 하는 질병들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미니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하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을 포함한 총 8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PC와 모바일에서 공인인증서나 간편 비밀번호인 PIN인증 또는 카카오인증으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에셋생명, 월 250원에 남성 5대암 1천만원 보장 상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