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百, 해외명품 시즌오프 행사 돌입
롯데백화점이 해외명품 시즌오프 시작일을 지난해보다 앞당겨 오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시즌오프는 15일 겐조·코치·베르사체 등을 시작으로 오는 19일부터는 버버리, 이후에는 메종마르지엘라·비비안웨스트우드·톰브라운 등이 참여한다. 할인률은 브랜드별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다양하다.
또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부터 27일까지 본점·잠실점·대구점·부산본점 등에서 해외명품 시계보석 신제품과 한정상품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행사도 진행한다.
◆디딤, 주류 스마트오더 시스템 도입 MOU 체결
디딤이 외식 프랜차이즈 최초 주류 스마트오더 시스템 도입을 위해 이쮸(ITZU)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이쮸는 앱을 활용해 주류를 주문하고 해당 판매점에서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로, 디딤은 향후 주류 스마트오더에 대한 니즈가 높아질 것으로 판단해 이번 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디딤은 커피숍 방문 전 미리 앱을 통해 커피를 주문해 매장에서 바로 받을 수 있듯이 소비자들이 주문한 주류를 디딤의 직영점에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3주년 기념 한정판 히츠 첫 선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출시 3주년을 기념하는 히츠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3종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미슐랭가이드 '3스타' 오너 셰프인 후안 아마도르, 유명 바텐더이자 믹솔로지스트인 르네 소프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으며 ▲히츠 아밀 ▲히츠 유젠 ▲히츠 눌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자연에서 받은 영감을 맛으로 창조해 담아낸 본 제품들은 필립모리스만의 특수 기술을 이용해 실제 담뱃잎을 압축해 제조했다.
후레쉬 제품인 히츠 아밀은 섬세하면서도 부드러운 상쾌함을 제공하며, 히츠 유젠에는 깊이 있는 향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색다른 맛이 적용됐다. 또 일반 제품인 히츠 눌은 프리미엄 타바코 블렌드의 조화로운 풍미를 실현했다.
◆'퓨리나 원 캣',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네슬레 퓨리나의 수퍼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 캣'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한다.
퓨리나 원 캣 인스타그램은 사료부터 영양정보까지 오직 고양이만을 위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반려묘 인구가 늘면서 사료 선택 기준이 다양해지면서 반려묘에 대한 올바른 영양학적 정보 습득에 대한 소비자들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른 것이다.
또 퓨리나 원 캣은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을 기념해 '퓨리나 원 캣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4일까지 퓨리나 원 캣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게시물 좋아요를 누르고 자신의 계정에 리그램한 다음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퓨리나 원 캣은 향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자바 칩 프라푸치노 기프티콘 2장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카페24, 토스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카페24가 자사 플랫폼 내 토스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토스 간편결제 서비스는 토스에 결제수단으로 연결한 카드 혹은 토스머니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상품 구매 단계에서 비밀번호나 지문만으로 간단히 결제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는 쉽고 빠른 결제 환경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이랜드 에블린, 웨딩 컬렉션 론칭
이랜드월드의 여성 란제리 대표 브랜드 에블린이 빛나는 신부들을 위한 웨딩에디션 상품을 출시한다.
에블린 웨딩 컬렉션의 가장 대표 라인은 '퓨어웨딩 라인'이다. 예비신부들에게 꼭 필요한 웨딩 브라와 웨딩 거들로 구성됐다.
또 에블린은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고급스러운 컬러와 플라워 자수 레이스가 웨딩드레스를 연상케하는 '프리미엄 웨딩 라인'과 시원한 컬러감의 '썸머웨딩 라인', 신혼부부의 설렘을 더해줄 커플 파자마 세트로 구성된 '유앤아이웨딩' 등 총 4가지 라인업을 선보인다.
◆딥티크, '성년의 날' 기획 향수 발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랑스 대표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가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앞두고 20대를 시작하는 사회 초년생을 위한 다양한 향수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기프트 세트는 열정·사랑의 꽃말을 담은 장미향 향수 '롬보르단로'와 핸드크림 '오로즈'로 구성된 '로즈 부케 세트', 딥티크의 베스트셀러 향수 5종이 담긴 '오 드 뜨왈렛 디스커버리 세트', 향수가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한 '헤어미스트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딥티크는 5월 말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딥티크만의 시그니처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30만 원 이상 구매시 미니어처 퍼퓸 10ml,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정품 럭셔리어스 핸드밤이 포함된 8만 원 상당의 기프트를 한정으로 추가 증정한다.
◆빈폴액세서리, '포레백' 리뉴얼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가 핵심 가치인 '지속가능성'을 구현한 여름 시즌 대표 아이템 '포레백'을 올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
'숲'을 뜻하는 프랑스어 '포레(Foret)'에서 이름을 따온 포레백은 지난해 여름 시즌 첫 출시돼 지속 가능성의 의미와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이다. 메시 소재를 적용하고 금속 장식을 최소화해 무게가 매우 가볍고 통기성이 좋다. 또 항균·방오·생활방수 기능도 갖췄으며 핸들 및 스트랩의 매듭으로 선호하는 길이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올 시즌 포레백은 지난해 높은 인기를 끌었던 오가닉 베이지 컬러와 함께 깅엄 체크 패턴 등 2조으로 구성됐다. 특히 깅엄 체크 포레백에는 빈폴 30주년 헤리티지 체크 패턴을 적용해 특유의 감성을 더하고 그린 컬러를 입혀 한층 산뜻하고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살렸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