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코웨이는 2020년 전략제품 ‘AIS(아이스) 정수기’ 광고 모델로 배우 전미도를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AIS 정수기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전미도는 얼마 전 종영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극 중 신경외과 교수 채송화 역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활약한 바 있다. 이번 코웨이 AIS 정수기가 전미도의 첫 광고이다.
코웨이는 전미도가 드라마에서 보여준 전문적이고 깐깐한 이미지가 정수기 브랜드 파워 1등 기업이 만든 AIS 정수기의 우수한 성능과 차별성을 보여주는데 적합하다고 판단해 AIS 정수기 모델로 선정했다.
전미도는 차주 온에어 예정인 ‘AIS 정수기’ TV 광고를 통해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배우 전미도씨는 “깨끗하면서도 전문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인 코웨이와 첫 광고를 하게 되어 큰 인연으로 생각한다”며 “AIS 정수기 광고모델로서 제품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숙 코웨이 상품기획실장은 “전문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전미도의 이미지가 AIS 정수기의 브랜드 이미지와 충분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AIS 정수기의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