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 이베이코리아, '쿠캣마켓' 결제 서비스 오픈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푸드몰 '쿠캣마켓' 결제 서비스를 오픈한다.
푸드 컴퍼니 쿠캣이 운영하는 쿠캣마켓은 MZ세대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간편식(HMR) 전문 푸드몰이다. 2019년 5월 첫 론칭 후 맛과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트렌디함까지 갖춘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PB 제품을 선보이며 단기간에 100만 회원을 확보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스마일페이로 쿠캣마켓 결제 시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돼 쇼핑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또 쿠캣마켓은 제휴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초이락컨텐츠컴퍼니, '헬로카봇 뱅' 6종 출시
초이락컨텐츠컴퍼니가 '헬로카봇 뱅' 6종을 출시하며 설 연휴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헬로카봇 뱅은 지구를 노리는 외계인 ‘꾸질꾸질’ 악당들에 맞서 소환된 6개 대륙 카봇 뱅들의 활약을 그린 SBS TV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10-뱅'의 완구 제품이다.
1차 합체, 2차 합체로 각각 두 가지 타입의 합체를 이루어내며, 아예 다른 종과 교차변신도 가능하다. 또 퓨처버스 파이트라가 다른 종류의 1단 합체 로봇들과 결합될 경우 전혀 새로운 뱅들이 될 수도 있다. 합체 조합에서 퓨처버스를 달리해 또 다른 뱅들을 만들어낼 수 있다.
◆ 파파존스, 발렌타인 기념 하트씬 피자 할인
한국파파존스가 올해도 하트씬 피자 3종을 기간 한정 판매한다.
하트씬 피자는 하트 모양 씬 도우에 고구마 무스로 마무리한 크러스트가 특징으로 2016년 출시 후 이어지는 고객 호평에 힘입어 기념일 시즌마다 지속 출시되는 메뉴다. 하트씬 수퍼 파파스, 하트씬 페퍼로니, 하트씬 가든 스페셜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패밀리 사이즈로만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한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관심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파파존스 피자 자사 채널 로그인 후 수퍼 파파스, 페퍼로니, 가든 스페셜 중 취향에 맞는 피자를 골라 하트씬 도우를 선택한 뒤 결제 페이지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 홈앤쇼핑, 설 맞아 지역 소외계층에 나눔 실천
홈앤쇼핑 사내 봉사단 '홈&스마일 봉사단'이 설 명절을 맞아 강서구 저소득 취약가정에 복(福 )꾸러미를 전달했다.
홈&스마일 봉사단은 지난해 11월 발족한 이후 비대면 기부를 통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취약가정 여성 청소년에 위생용품을 지원한 '핑크박스' 전달과 돌봄 공백에 놓인 아동들을 위해 생필품 꾸러미를 전달하기도 했다.
지난 9일에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홀몸어르신 300명에게 명절 식품 복 꾸러미를 전달했다. 어르신들이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떡국 떡, 곰탕, 만두, 김치 등으로 구성된 꾸러미 포장에 이어 어르신 댁으로 직접 방문해 집 앞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해 따뜻한 의미를 더했다.
◆ 한국콜마, 립스틱 보습력 기술 미국 특허 획득
한국콜마가 '스틱형 화장품 조성물 제조방법'에 대한 미국 특허를 획득했다. 스틱형 화장품이란 립스틱, 선스틱, 립밤 스틱 등 막대나 원통 기둥 형태의 화장품을 통칭한다.
한국콜마가 미국에서 획득한 특허는 스틱형 화장품에 수용성 보습 성분인 '폴리올'을 안정적으로 혼합시키는 기술이다. 일반적으로 오일 성분 제형의 스틱형 화장품은 수용성 보습 성분을 함유할 경우 외부 충격 시 쉽게 부러지는 단점이 있다. 무게 비중이 높은 수용성 보습 성분이 제품 하단으로 가라 앉으면서 이 부분의 단단함이 약해지기 때문이다.
반면 이번 특허기술은 스틱형 화장품 내 수용성 보습 성분을 균일하게 분산 안정화시켜, 스틱의 부러짐 현상을 해결했다. 결과적으로 부러짐 현상에 대한 걱정 없이 보습 성분을 다량 함유 시킬 수 있게 되면서 보습력을 강화한 스틱형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 KT&G '릴 하이브리드 2.0', 일본 전역으로 판매지역 확대
KT&G가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글로벌 협업을 통해 일본에서 출시한 '릴 하이브리드 2.0' 및 전용스틱 '믹스(MIIX)'의 판매처가 일본 전역으로 확대된다.
KT&G와 PMI 양사는 지난해 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해외 출시 및 판매를 위한 계약을 맺고, 러시아를 비롯 우크라이나, 일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제품을 출시했다. 올해도 양사는 지속적인 글로벌 협업을 펼치며 더 많은 국가에서 ‘릴’이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릴 하이브리드 2.0은 지난해 10월 일본 후쿠오카와 미야기 2개 지역에 출시됐다. 오는 15일부터는 판매지역이 도쿄와 오사카, 삿포로 등 주요 대도시를 포함해 전국으로 유통망이 확대되며, 판매제품은 4가지 색상의 디바이스와 전용스틱 3종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 매일유업, 신축년 맞이 소 캐릭터 한정 패키지 첫 선
매일유업이 흰 소의 해를 맞아 대표 우유 제품에 소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인다.
새 옷을 입은 제품은 매일유업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시리즈와 커피우유 '커피속에 모카치노', 매일우유 오리지널 2입 기획팩이다. 우유속에 시리즈는 2003년 출시 후 18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장수 브랜드다.
매일유업이 새롭게 개발한 캐릭터는 흰 소의 해 신축년을 기념한 소 캐릭터로, '편안하소', '대박나소', '행복하소'라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 신규 패키지는 다음달까지 두 달 한정으로 적용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기존 유통채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 알로프트 명동, 가성비 호캉스 패키지 2종 론칭
알로프트 서울 명동이 설 연휴동안 즐길 수 있는 10만 원대 객실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첫 번째 패키지는 호텔 개관 기념일에 맞춰 출시된 4주년 기념 패키지로 2월 한달간만 한정 판매한다. 2인 조식이 무료로 포함돼 있으며, 편안한 객실에서 안락하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세트를 비롯해 알로프트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색의 탱글 티저 브러시, 여권 케이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두 번째 패키지는 조식 2인 및 해피아워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는 해피아워 패키지다. 호텔의 2층에 위치한 W XYZ 바에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는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되며,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한 음식과 와인 3종,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