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 출시 外


미샤 타임 레볼루션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타임 레볼루션 [사진=에이블씨엔씨]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를 출시했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는 피부를 맑고 투명하면서도 촉촉하게 가꿔주는 워터 제형 에센스다. 미샤만의 '극한 발효 공법'으로 생성한 '익스트림 시카효모발효추출물TM'이 피부 수분과 건강을 지켜준다. 유효 성분을 피부 구조와 유사한 인지질 형태로 만들어 흡수율도 개선했다.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에서 20~60세 성인남녀 21명을 대상으로 31일간 진행한 효능 시험 결과 피부 결 6.9%, 피부 보습 3.4%, 피부 톤 2.2%가 개선되는 등 실제 효과도 입증됐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더 퍼스트 에센스' 5세대 제품이다. 더 퍼스트 에센스는 1세대 제품이 출시된 2012년부터 뛰어난 효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 11월에는 누적 1천100만 병 판매를 넘어섰다.

◆ 홈플러스, 27일 '딱 하루데이' 행사 진행

홈플러스는 오는 27일 '딱 하루데이' 행사를 열고 각종 신선식품부터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먼저 마이홈플러스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농협 안심한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겨울 한파를 이겨낸 봄수박(4kg 이상)을 전점 1만5천통 한정 물량으로 마련해 9천960원(4kg 이상), 1만1천920원(5kg 이상)에 선보이고, 완도 전복을 전점 10만 마리 한정으로 특별 기획해 한 마리 당 1천원에 판다.

아울러 온가족 닭볶음탕용 생닭(1.2kg) 3천960원, 담백하고 쫄깃한 육질 생닭(700g) 3천원, 청정 제주바다 갈치(대, 마리) 3천740원 등 마이홈플러스멤버십 회원들에게 다양한 신선 먹거리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

◆ 티몬 1212타임, 하남돼지집 41% 할인 단독 판매

티몬이 1212타임 매장을 통해 단 하루 동안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 1만원 자유이용권을 41% 할인가인 5천900원에 단독 판매한다.

26일 자정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하남돼지집 5개 직영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 형태로 판매되어 메인 메뉴는 물론 사이드 메뉴들과 주류, 음료까지 모두 제약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몬에서 5장의 티켓을 구입해 매장에 방문하면 2만9천500원으로 전 메뉴 5만원에 해당하는 주문을 할 수 있다.

또 1인당 구매와 사용에 매수 제한이 없고 사용기한이 5월31일까지로 넉넉해 가정의 달 외식 장소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아모레퍼시픽, 포스트코로나 캠페인 영상 '코로나 블루:밍' 공개

아모레퍼시픽은 3월 26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 전달하고자 제작한 ‘코로나 블루:밍’ 영상을 공개했다.

3개의 본편으로 구성한 영상은 코로나19 상황 속 일상을 블루(우울함)가 아닌 '나, 가족, 이웃을 위한 블루밍(꽃 피우는)의 시간으로 바라보자'는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시각과 제안을 담았다.

영상의 내레이션은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조수민씨가 맡았다. '코로나 블루를 블루:밍으로 바꾸는 지혜'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따뜻한 음성으로 전했다. 조수민씨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민설아'역으로 사랑받았다.

롯데제과 자상 한 상자 나눔 캠페인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자상 한 상자 나눔 캠페인 [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코로나 취약 계층에 제품 전달하며 활발한 나눔 활동 전개

롯데제과가 여러 사회복지단체 및 군부대에 제품을 기부하며 활발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달 26일 스낵 '에어베이크드' 8백여 박스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전달한다. 이번에 기부한 제품은 경기도 여주시의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에 전달돼 코로나 취약 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올 초부터 코로나 시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전국푸드뱅크,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밀알복지재단, 대한적십자 등의 사회복지단체에 빼빼로, 카스타드, 몽쉘 등 다양한 과자 1만2천여 박스를 기부했다.

◆ 하이트진로음료, 건강 생각한 음료 소비 추세 강화

꽃샘추위가 지나가고 완연한 봄에 접어들자 음료시장에서는 춘곤증 극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2012년 출시한 국내 최초의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을 리뉴얼 했다.

알코올은 물론 칼로리, 당류, 나트륨이 제로이면서 일반적인 제로칼로리 탄산음료에 있는 감미료 없이 맥주에 가장 가까운 맛과 청량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취할 염려 없이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을 즐길 수 있어 근무 중이나 운전 중 기분 전환용으로 제격이다. 또한 국내 최초의 '올프리(All Free)' 제품으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로서만이 아닌 고칼로리 고당류의 기존 탄산음료를 대체해 즐기기에도 좋다.

◆ CJ프레시웨이 "전국 101개 육아종합지원센터에 친환경 먹거리 제공"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전국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와 지역사회 어린이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지난 25일 경상북도 문경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상호 교류 및 협력에 관한 업무' 협약식은 철저한 방역 하에 배찬 CJ프레시웨이 키즈사업부장, 김현익 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회장 등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고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자사 키즈 전용 브랜드인 아이누리를 통해 다양한 친환경 농산물로 메뉴와 간식 등을 구성하며, 협의회는 이를 전국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 제안하게 된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