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게임빌(대표 이용국)과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게임빌·컴투스 서머 인턴십 지니어스' 3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발표했다.
게임빌·컴투스 서머 인턴십 지니어스는 글로벌 게임 분야에서 활약할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인턴십 참가자들이 각 부문별 전문화된 직무 체험의 기회를 통해 차세대 게임 인재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의 역량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운영된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밸런스QA ▲AI개발 ▲경영(IR) ▲인사 등 8개 부문에서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필기테스트와 면접 전형을 실시해 6월 말 최종 인턴을 선발한다.
인턴십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각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7월 5일부터 8월 27일까지 약 8주간 실무 중심의 인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인턴십 수료자에게는 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 시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게임빌·컴투스는 인턴십 참가자들이 직무 경험과 자기 계발을 함께 병행할 수 있도록 주 3일 근무 형태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체계적인 교육 및 실무 경험 외에도 참가자들이 자기계발을 위한 개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장려하는 등 보다 유연한 근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빌·컴투스 채용 담당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주 3일 근무제로 운영되는 만큼 기존의 전형적인 근무 형태에서 벗어나 참가자들이 보다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현업 전문가들의 긴밀한 멘토링을 바탕으로 교육훈련, 게임 창작 등의 실무를 익히고 개인의 역량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빌·컴투스에서는 채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지니어스 1, 2기 선배들이 들려주는 인턴십 '꿀팁' 영상을 선보인다. 해당 영상에는 인턴십 지원 단계에서부터 슬기로운 인턴 생활에 이르기까지 생생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