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쏘카 타고 파라다이스시티로 호캉스 떠나요"


쏘카-파라다이스시티, 객실 제휴 상품 출시

쏘카와 파라다이스시티가 객실 제휴 상품 출시했다. [사진=쏘카]
쏘카와 파라다이스시티가 객실 제휴 상품 출시했다. [사진=쏘카]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쏘카와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름철을 맞아 호캉스와 드라이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휴 숙박 상품을 출시한다.

쏘카(대표 박재욱)는 파라다이스시티 숙박 시 쏘카 차량 48시간 이용권을 제공하는 '파라다이스시티 X 쏘카 패키지'를 6월 한 달 동안 선보인다고 2일 발표했다.

이용자가 온라인으로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면 호텔 체크인 4일 전까지 48시간 쏘카 대여료 무료 쿠폰이 발급된다. 해당 쿠폰 번호를 쏘카 앱에 입력한 뒤 차량 예약 시 적용하면 된다.

대여료 무료 쿠폰은 체크인하는 날부터 체크아웃 당일까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모든 지역의 쏘카존에서 사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내에서는 지난 5월부터 카니발 프레스티지 9인승, 셀토스를 포함한 총 10대의 쏘카 차량이 서비스되고 있다.

한편 이번 패키지 상품에는 쏘카 차량 이용권 외에도 호텔 내 위치한 예술 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과 수영장·키즈존·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박진희 쏘카 사업본부장은 "차가 없어도 5분 거리 어디에서나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카셰어링과 호캉스의 결합 제휴 상품을 준비했다"며 "전국 다양한 지역에서 쏘카와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제휴 상품 라인업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쏘카 타고 파라다이스시티로 호캉스 떠나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