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씽씽(대표 김상훈)이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티맵 안심대리' 기사들의 이동 편의성을 지원한다.
씽씽은 티맵 안심대리 서비스 개시 3개월 간 대리기사 신청자 전원에게 공유 킥보드 잠금해제 무료 쿠폰을 전달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앞으로 티맵 안심대리에서 씽씽, 킥고잉, 지쿠터 등의 공유 킥보드를 이용할 수 있다. 티맵 안심대리는 지난 13일 출시됐다.
이번 혜택은 주로 심야 시간에 이동이 많은 대리기사업 특성상 대중교통 이용이 쉽지 않다는 점을 배려해 마련됐다. 운행 실적에 관계없이 티맵 안심대리에 가입한 기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기사용 애플리케이션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된다. 9월 30일까지 무제한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씽씽에서는 심야시간(오후 9시~오전 5시 이용 건별 잠금해제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씽씽은 티맵모빌리티에 헬멧 100개를 전달했다. 티맵 안심대리에서 공유 킥보드를 가장 많이 이용한 드라이버 1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티맵모빌리티는 티맵 안심대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3개월 동안 대리 기사 수수료를 전액 환급해주기로 했다. 이외에도 향후 사고 시 렌터카 대차 지원, 영업 배상 책임 보험, 저금리 소액 안심대출 등 운행뿐만 아니라 생활 지원 혜택 등 대리기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