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이마트24가 금융업계와 함께한 주식도시락에 이어 핀테크업계와 협업해 음악저작권을 담은 도시락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오는 16일 음악저작권을 선물로 제공하는 '뮤직카우 추억의 갬성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마트24가 뮤직카우 캐쉬를 제공하는 추억의 갬성 도시락을 선보인다. [사진=이마트24]](https://image.inews24.com/v1/ac35d3d6d02fcc.jpg)
이번 도시락은 음악저작권 거래 플랫폼 '뮤직카우'와 협업했다. 도시락에 동봉된 쿠폰의 QR코드를 통해 뮤직카우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은 뮤직카우 캐쉬(1천원~100만원) 또는 이마트24 할인권(1천원)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또 뮤직카우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10명에게 음악저작권을 제공하는 경품 행사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음악저작권 도시락은 오는 30일까지 4만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경품 당첨자 발표는 12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정현우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아트테크, 리셀테크 등 그동안 MZ세대들의 다양한 재테크 방식을 마케팅에 접목시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음악저작권 도시락도 최신 트렌드와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의 흥미를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음악저작권 주를 보유하게 되면 향후 뮤직카우를 통해 해당 지분만큼의 음악저작권료를 매월 받을 수 있다. 거래를 통해 추가 수익 창출도 가능하다. 뮤직카우에서 거래되는 저작권은 정확히는 '저작권료 참여 청구권'으로 주식과 유사하게 주 단위로 거래된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