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추리반2'가 첫 공개를 앞두고 선공개 영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티빙 '여고추리반2' 유튜브 캡쳐]'여고추리반2'가 첫 공개를 앞두고 선공개 영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티빙 '여고추리반2' 유튜브 캡쳐]'여고추리반2'가 첫 공개를 앞두고 선공개 영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티빙 '여고추리반2' 유튜브 캡쳐]
태평여고 학생들은 차가웠던 새라여고 학생들과 달리 뜨거운 호응으로 전학생들을 환영했다. 태평여고 학생들은 전학생들에게 "어디에서 왔냐. 서울에서 왔냐"고 물어보며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바라봤다.
이어 신고식으로 춤이나 노래를 부탁했고 재재와 최예나는 '헤이마마' 댄스를 추며 완벽한 호흡을 보였다.
'여고추리반2'는 새라여자고등학교에서 전학 간 다섯 명의 추리반 학생들이 더욱 거대한 사건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어드벤처 예능 프로그램으로 31일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첫 공개된다.
'여고추리반2'가 첫 공개를 앞두고 선공개 영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티빙 '여고추리반2' 네이버TV]'여고추리반2'가 첫 공개를 앞두고 선공개 영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티빙 '여고추리반2' 유튜브]/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