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코스닥 상장기업 대한뉴팜은 건기식(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뉴’가 온라인 자사몰을 정식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디뉴’의 온라인 자사몰은 신제품인 ‘디뉴파라오틱스’와 ‘디뉴폴리스’와 기존에 대한뉴팜에서 전문 유통되고 있었던 ‘아스코르빈산’과 ‘MSM’도 리뉴얼해 소비자에게 직접 유통한다.
![대한뉴팜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뉴의 온라인 몰을 정식 오픈했다. [사진=대한뉴팜]](https://image.inews24.com/v1/95c29c42c925b8.jpg)
정식몰 디뉴는 다양한 혜택이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뢰 있는 건강정보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
대한뉴팜 관계자는 “자사몰은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손쉽게 건강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고 간편한 결제를 통해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장기간 꾸준히 섭취해야하는 건강기능식품을 매번 구매하지 않고도 자동 결제와 배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디뉴’는 영양을 새롭게 정의하고 기능에 집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겠다는 슬로건하에 계속해서 고품질, 고기능성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며 “오픈 기념으로 2월 한달간 ‘디뉴폴리스’를 구매한 회원에게 동일 제품 하나를 더 제공하고, 리뷰 작성 고객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 제공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