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디어 프렌즈(Dear. Friends)' 티켓 예매를 개시한 지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24일 발표했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 20일 티켓 링크를 통해 진행된 이번 콘서트 티켓 예매는 시작과 동시에 3만 접속자가 몰린 데 이어 대기자는 5만 3천여 명에 달했다. 롯데콘서트홀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1천200여 석 규모 전석이 매진됐다.
이번 콘서트는 내달 3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KBS 교향악단이 지휘자 안두현, 연출가 왕용범과 로스트아크 OST를 풀 오케스트라로 연주한다. 재즈, 오페라, 헤비메탈, 뮤지컬 등의 여러 장르로 로스트아크의 OST를 감상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콘서트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한편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의 신규 OST 앨범 'Sweet Dreams, My Dear'가 지난 18일 정식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와 각종 음원 차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바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콘서트의 티켓 판매 수익금을 포함한 OST 관련 수익금 전액을 이용자들의 이름으로 진행하는 기부 캠페인에 사용할 예정이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