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가민, GPS 멀티 스포츠 스마트워치 '엔듀로 2' 출시
가민이 울트라 마라톤 및 장거리 트레일 러닝에 적합한 배터리 성능과 특화된 훈련 기능을 대거 탑재한 GPS 멀티 스포츠 스마트워치 '엔듀로 2'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모델의 버튼식 컨트롤에 터치스크린을 추가로 탑재해 빠르고 직관적으로 시계의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1.4인치의 태양광 충전 '파워 사파이어 렌즈'가 탑재돼 기존 모델 대비 40% 더욱 향상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GPS 모드에서 최대 150시간,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46일까지 사용할 수 있어 배터리 방전에 대한 걱정 없이 울트라 마라톤과 장거리 트레일 러닝에 집중할 수 있다.
◆ 니콘이미징코리아, 수해 피해 고객대상 특별 지원 서비스 실시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오는 16일부터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침수 제품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무상점검 서비스는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수해 피해를 입은 니콘 제품 전 기종(쌍안경·액세서리 제외)을 대상으로 한다. 침수 제품의 작동 점검 및 외관 클리닝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수리비 발생 시 비용의 30%를 본사에서 지원한다.
또 보증기간 내 제품 중 수리 비용이 구입가를 초과하거나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동일 제품 또는 단종 시 동등 제품으로 특별 할인 판매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본사 쇼룸에서 소비자 금액(니콘 E Shop 기준)의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 롯데하이마트, 추석 앞두고 하이메이드 안마의자 할인 행사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9월 13일까지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안마의자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와 함께 개발한 안마의자 '리프(HM-X6000(G))'는 프리미엄급 성능과 디자인이 특징이다. 체형관리, 스트레칭 등 24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등 패드에는 그래핀 신소재를 활용했다. 빠르게 가열되고 일정 온도를 유지해 온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입체적인 움직임의 4D 안마 기능을 더해 스트레스와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다. 해당 제품은 행사 기간 40만원 할인된 388만원에 판매된다.
◆ 엔비디아 젯슨, 일본 편의점 인공지능 로봇에 채택
엔비디아 젯슨이 일본 편의점 인공지능 로봇에 채택돼 패밀리마트 편의점 수백 개 매장에 재입고될 예정이다. 도쿄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 텔레이그지스턴스가 이번 재입고를 진행한다. 텔레이그지스턴스는 반복적인 작업을 로봇에 맡겨 소매점 직원들이 시간을 절약하고 고객 응대와 같은 더 복잡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텔레이그지스턴스는 이달부터 TX 스카라(SCARA)라는 자동 재고 보충 로봇을 300개의 패밀리마트 매장에 배치하기 시작할 예정이다. 향후 몇 년 안에 훼미리마트 추가 매장뿐 아니라 다른 주요 편의점 체인에도 로봇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캐리어냉장, 1·2인 가구 겨냥 427ℓ 중형 냉장고 신제품 선봬
캐리어냉장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1·2인 가구를 겨냥해 공간 효율성이 높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클라윈드 피트인 냉장고 427ℓ'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4도어, 700mm 이하 깊이의 슬림형 세미빌트인 냉장고로, 주방 싱크대 깊이에 딱 맞게 설계돼 편의성은 물론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였다.
중형 크기임에도 상냉장·하냉동 구조와 실용적인 수납공간, 실속 있는 용량으로 제품 사용에 편리한 구조로 구성됐다. 야채와 과일의 수분을 지키는 신선 보관실과 온도 및 습도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 보관실, 360° 파워쿨링 시스템으로 제품의 영양과 향기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신선 냉동실 등 내부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