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SK텔레콤이 갤럭시S23 출시와 발맞춰 각종 헤택을 제공하는 'KISS23' 캠페인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7일부터 갤럭시S23 사전예약과 동시에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KISS23'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SK텔레콤 홍보모델이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에서 갤럭시 S23과 예약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SK텔레콤]](https://image.inews24.com/v1/d862e7628cb7a2.jpg)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7일부터 13일까지 갤럭시S23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예약고객 개통은 오는 14일, 공식 출시는 오는 17일이다.
SK텔레콤은 삼성전자 기본 혜택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S23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256G를 512G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준다. 이 혜택은 SK텔레콤이 스타벅스, BMW 코리아와 함께 선보이는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제품에도 적용된다.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는 'KISS to Galax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럭시S23을 개통하고 응모한 고객 중 2,323명을 추첨해 1등 5명에게는 호텔에서의 VVIP 1일 체험, 한샘 바우처 300만원권, 듀오 커플 매칭 체험 중 본인의 페르소나를 반영한 체험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자사 가입연수 3년 이상의 고객 또는 기존 갤럭시S 시리즈 이용고객이 갤럭시 S23을 개통하는 경우를 대상으로 'SKT x 갤럭시S 찐친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온라인 공식몰인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 후 2월 내 개통하고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다이렉트 플랜에 가입하는 고객 중 1천명을 추첨, 가입요금 만큼 그 다음 달에 SK 페이포인트를 지급하는 '첫 달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급제 단말 고객을 대상으로는 지난 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T다이렉트샵을 통해 다이렉트 플랜으로 USIM 신규 가입을 신청하고 이번달 내 개통한 고객들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
SK텔레콤은 갤럭시S23의 사전 예약이 시작되는 오는 7일에 맞춰 신규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 플러스 구독' 상품을 출시한다. 다양한 제휴사의 쿠폰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기존 우주패스 고객은 월 990원에, 우주패스 미가입자는 월 4천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T day도 갤럭시S23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 deal에서도 삼성 인기 가전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핫딜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SK텔레콤 홍대 T-Factory를 포함한 30여개 SKT 공식인증대리점에서는 삼성전자와 함께 고사양 게임, 고사양 카메라 등 갤럭시 S23의 우수한 기능과 에이닷, T우주 등의 자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S23 체험존을 준비했다.
김지형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SK텔레콤과 갤럭시 S23의 설레는 만남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KISS23' 캠페인을 통해 고객분들께 통신 요금 일년 무료 혜택, 스페셜 체험 등 역대급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만의 차별적 혜택을 더 많은 고객분들이 누릴 수 있도록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