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U, 가맹점주 의료 복지 서비스 대폭 확대


'CU 건강 라이프 지킴이' 제도 운영…5개에서 14개로 진료과목 확대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CU가 통상적인 점포 운영 지원을 넘어 가맹점주들의 건강을 위한 의료 복지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CU가 가맹점주들의 건강을 위한 의료 복지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사진=CU]
CU가 가맹점주들의 건강을 위한 의료 복지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사진=CU]

CU는 지난 2018년부터 가맹점주 등을 대상으로 의료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CU 건강 라이프 지킴이'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CU 건강 라이프 지킴이 제도는 기존 종합건강검진, 치과, 안과, 산부인과, 통증의학과 총 5개 진료 과목에서 시작해 매년 범위를 넓혀 왔으며 올해는 총 14개 과목으로 늘렸다.

해당 서비스는 CU 가맹점주는 물론, 직계 가족과 스태프들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 및 수도권,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제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 240여 개의 협력 병원을 고루 두고 있다.

할인률은 일반 진료, 검사, 시술, 수술 등 세부 항목별로 정상가 대비 10~50%까지 다양하며 할인 혜택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CU는 의료 서비스 할인 외에 올해 가맹점주와 스태프 등의 평생학습 지원을 위해 중앙대학교 학사 과정 최대 50% 장학 지원 제도도 마련했다. 이를 통해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추후 MBA 등 대학원 진학도 할 수 있다.

임민재 BGF리테일 상생협력실장은 "CU는 가맹점 수익 향상을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프랜차이즈 업계 최고 수준의 상생 및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만의 차별화된 제도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업계 1위 가맹점주로서의 자부심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U는 가맹점주의 복지 향상을 위해 ▲법인 콘도∙리조트 ▲전용 온라인 복지몰 ▲대출이자 할인 ▲노무∙법무∙세무 무료 상담 ▲경조사 및 출산 선물 지원 ▲산후∙요양 서비스 할인 제도 등을 시행하고 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CU, 가맹점주 의료 복지 서비스 대폭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