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산나비' 정식 출시를 앞두고 트레일러 영상을 26일 공개했다.
오는 11월 9일 정식 출시되는 산나비는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한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퇴역 군인인 주인공이 정체 불명의 인물 '산나비'가 저지른 테러로 가족을 잃고, 딸의 복수를 위해 긴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레트로한 네온사인 간판을 배경으로 시작된다. 조선시대 군모를 쓴 주인공이 로프를 이용한 화려한 사슬 액션을 뽐내고 웅장한 배경음, 사이버펑크 장르 특유의 어두운 세계관이 어우러졌다.
산나비는 글로벌 PC 플랫폼 스팀과 콘솔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에서 출시된다. 콘솔 패키지는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와 국내를 포함한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판매된다.
앞서 산나비는 지난해 6월 스팀에 얼리 액세스로 출시됐다. 이어 지난 8월 정식 베타 버전을 공개, 게임의 엔딩을 선보인 바 있다. 역동적인 액션, 몰입감 있는 스토리 등에 대한 만족도가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약 2900개의 스팀 이용자 평가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을 기록하고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