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NHN(대표 정우진)은 2024년 게임사업 부문의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NHN은 매년 게임사업 부문 공개 채용을 진행하며 게임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2025년까지 총 11종의 신작을 출시할 예정인 만큼 올해도 신입·경력 공개 채용에 나선다. 웹보드, 캐주얼, 미드코어 등 NHN이 경쟁력을 확보한 장르는 물론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우수 인력이 채용 대상이다. 개발, 기획, 아트, 사업 등 게임에 관련된 전 직군에 대해 채용을 진행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8월 11일까지 NHN 커리어 게임 공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과 1, 2차 면접전형을 거쳐 10월 초에 최종 입사하게 되며 이중 개발 직군은 직무에 따라 사전테스트가 추가될 수 있다. 경력 채용은 합격 여부에 따라 순차적으로 입사하는 일정이다. 각 채용 포지션에 대한 상세 요강과 현직자 인터뷰는 NHN 커리어 게임 공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우진 NHN 대표는 "NHN이 핵심 사업인 게임 부문에서 매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인재 공개 채용은 NHN의 미래를 끌어올릴 큰 경쟁력으로 귀결될 것을 확신한다"며 "이번 공채를 통해 선발된 재능 있고 열정적인 인재들과 글로벌 게임시장에서 새로운 도전을 함께 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