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대표 오석주 www.ahnlab.com, 이하 안연구소)가 V3 탄생 20주년을 기념,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인 아이디테일과 공동으로 보안 관련 광고·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사진 부문은 V3, 안연구소, 보안과 관련된 주제여야 하며, 광고 부문은 안연구소의 기업 이미지 또는 온라인 보안 서비스 V3 365 클리닉,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아이디테일 등에 관한 인쇄용 광고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응모작 출품은 공모전 전용 웹페이지(www.idtail.com/contest)의 접수 메뉴를 클릭해 응모할 이미지를 등록하면 된다.
수상작 심사는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1차 심사에서 부문별 10개 내외의 응모작을 선별하고, 2차 심사에서 네티즌의 투표(50%)와 사내직원(25%), 전문가(25%)의 심사 결과를 합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광고 디자인 부문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패 및 상금 500만원 등 22명에게 총 1천50만원의 상금과 상품을 수여하며, 사진 부문 수상자에게는 DSLR 카메라 등 총 39명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광고 디자인 부문 동상 이상 수상자는 신입사원 채용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된다.
오석주 안철수연구소 대표는 "이번 공모전이 정보보안을 가깝게 느끼고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일상의 이슈로 인식하게 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