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K2(대표 정영훈)는 고기능성에 패션성까지 가미한 익스트림 재킷 '두베'를 새롭게 선보인다.
'두베'는 방수성과 투습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프로쉘 3층 원단을 사용한 재킷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 부분에 통풍구를 만들었으며, 지퍼 끝 부분을 천으로 덧대어 지퍼를 통해 물이 스며드는 것을 방지해 준다. 산행 시 흐르는 땀을 쉽게 배출하고 잦은 봄비를 막아주어 항상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 배낭 끈과 허리벨트가 닿아 마모되기 쉬운 어깨 부위와 허리 부위에는 내마모성이 강한 소재를 믹스 매치해 내구성을 높였다.
기능적인 측면 외에 스타일리시한 패션성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 시원한 블루 색상에 같은 계열인 라이트블루 색상을 톤온톤(tone-on-tone)으로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인체구조를 고려한 입체 패턴으로 활동성과 함께 슬림한 실루엣을 살렸으며 통풍구와 방수 지퍼 등의 기능적인 디자인에 빨간색 포인트 컬러를 활용, 전문가의 느낌을 더욱 강하게 살렸다. 색상은 블루, 오렌지, 라이트그린 세 가지.
K2의 정철우 의류기획팀장은 "젊은 아웃도어 인구의 증가로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웃도어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두베는 최고의 기능을 제공하는 전문가형 익스트림 재킷으로, 패션성까지 가미돼 기능성과 패션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려는 젊은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